선배님들...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 수다방

본문 바로가기

수다방

선배님들...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11회 작성일 2019-08-12 19:11:54 댓글 1

본문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현재 9개월 가까이 프로페시아를 복용중이고
미녹시딜(커틀) 사용중이다가 몇달 사용 안하고 다시 몇주 전부터 하루에 자기전 한번 사용 중에 있습니다
약은 꾸준히 먹고 있구요
현재 나이는 29살인데
고등학교때부터 정수리엔
원래 숱이 없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9개월전 약처방 받고 먹기 시작했네요.
몇달간 머리 빠짐도 적고 살짝 채워지는 느낌도 들어서 만족하고 있었는데

한 삼주 전부터 부쩍 머리가 많이 빠지는거 같습니다.
사실 더워서 땀읗 많이 흘리기 시작했던 몇주 전부터 빠짐이 많아 진거 같습니다.
정수리야 원래 숱이 없었지만
다른 쪽에 머리들다 잡아 당겨보면 많이 빠지고 머리 감을때도 마찬가지구요... 약을 이제와서 끊기에는 두렵고
하루하루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네요...
선배님들 중에서도 프페를 드시다가도 이렇게 빠지는경우가 있을까요?
저 사진은 빛 비추거나 조금만 떡지면 훨씬 더 없어 보입니다....
제가 자꾸 신경을 써서 자주 쎄게 잡아당기는 경향도 없지 않아 있지만 어쩔땐 쉽게 빠지는 느낌도 들고 별의별 생각을 , 이유를 들게 되네요. 부디 작은 시간 내주셔서 비슷한 경험이나 조언 있으시다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더운 여름 모두 몸 건강하십시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스코필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스코필드 작성일

망이 댓글냉ㅇ숑
이빙자라ㅓ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